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낭 골든베이 호텔 - fitness, 찜질방, Spa

여행

by 야솔아빠 2023. 11. 1. 00:31

본문

반응형

2층에 이 모든것이 있다.
헬스장, 찜질방, SPA

비가오는 날이여서 호텔을 둘러보게 되었는데...
헬스장에 가니 정말 아무도 없더라..
우리 가족 호텔 방은 스위트룸으로 방 두개에 거실 한개인데, 아무튼 헬스장, 찜질방이 모두 무료로 이용이 가능했다.

우선 fitness.

이틀동안 내가 운동할때 아무도 없었다.
3시경, 6시경.



찜질방은 시설이 충분히 잘 되어 있었다.
냉방도 가능하고 찜질방이 최소 3곳이였던곳으로 기억되고 개인이 누워서 적외선 치료가 가능한 곳도 많이 있다.

그런데 이것을 이용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우리 가족만 이용하고 놀았다.
단채 관광객이 많아서 그런가...

SPA는 유료인데, 11월 까지는 50% 할인을 해주니, 정말 끝내주더라....



그리고 오늘 애프터눈 티 서비스를 이용했는데, 3층 식당에서 음료와 다과를 먹을 수 있다.
이것도 1회 사용권이 있었는데... 참 좋더라...
다과가 새장처럼 나오는데 풍족하지는 않지만 이것저것 맛보기에는 딱이다.



이 호텔은 나처럼 휴식을 원한다면, 꽤 좋은 선택지가 될것이다.
나의 와이프처럼 쇼핑을 좋아하면, 시내로 나가야 하는 비용이 추가로 든다. 편도 130,000 동 정도 소요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